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내용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사랑의 리바운드’ 기부금 전달식

공유하기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사랑의 리바운드’ 기부금 전달식

- 4라운드 5경기 리바운드 1개당 1만원, 총 165만원 선수단 기부
- 김단비, 올스타 팬투표 5년연속 1위 기념 500만원 “단비들(팬클럽)”로 기부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구단주 진옥동)은 코로나19로 어려운 분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실시한 ‘사랑의 리바운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리바운드’는 지난 4라운드 5경기 동안 리바운드 1개당 1만원씩을 선수들이 모아 연고지인 인천지역 취약 계층을 돕는데 사용하기 위해 실시한 행사이다. 총 16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며 165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더불어 여자농구 최초 5년 연속 올스타 투표 1위를 기록한 김단비 선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신의 팬클럽 “단비들” 이름으로 500만원을 보태어 사랑의 리바운드 모금액과 함께 하프타임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인천 동구에 위치한 성언의집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전정옥 센터장이 함께 했으며 선수단 대표로 이경은, 김단비 선수가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인천지역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재가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선수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리바운드 뿐 아니라 라운드 4승이라는 많은 승수를 쌓을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희망을 드리고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에스버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 입력 가능 300자 이하 (0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