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내용

BNK 썸 농구단 온라인 몰 오픈 및 VR중계실시

공유하기

BNK 썸 농구단 온라인 몰 오픈 및 VR중계실시

 

 

창단 2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이 온라인 몰 ‘BNK 샵’을 오픈했다. BNK샵에서는 2020~21시즌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의 다양한 기념품들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홈페이지 www.bnksumbasket.com으로 접속하여 팬존 → 공지사항 → BNK샵 → 상품구매하기를 통해 구매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10월 현재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BNK 썸 농구단의 홈 경기중 주말, 공휴일 경기를 더욱 편하게 관전할 수 있도록 부산 MBC에서 중계한다.

따라서, 10월 17일(토) 14:00 스포원파크 BNK센터에서 진행되는 BNK썸 vs 우리은행의 경기는 부산MBC,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및 BNK 썸 유투브 ‘썸TV’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즐기실 수 있다.

 

또한, 썸 TV는 스포츠 중계 최초로 실시되는 VR 360도 카메라를 통해 경기장의 보여주는 장면 외에 보고싶은 곳을 돌려가며 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가 제공된다.

 

썸 TV 중계 진행은 조지훈 BNK 썸 응원단장과 박기량 치어리더 및 우상헌 BNK 썸 주니어 단장이 편파 중계 및 해설을 통해 경기 내, 외적인 얘깃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썸 TV중계 중 돌출하는 ‘럭키 썸’ 이벤트 참여를 통해 BNK샵에서 판매되는 구단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 입력 가능 300자 이하 (0자)

목록